소소한 이야기

부산 금정구 카페, 헤이든 신씨어

쎌럽 2023. 6. 10. 07:21
반응형

 

카페 입구

비가 오는날 아내와 함께 금정구에 있는 금정산성에 위치한 카페 헤이든 신씨어를 방문했다. 대부분의 분위기 있는 카페의 위치는 바다를 뷰로 하는 곳이 많은데 헤이든 신씨어 는 금정산성 인근에 위치하기 때문에 마운틴 뷰가 카페의 뷰를 살리고 있다. 화명 수목원과 금정산의 인근에 위치 해서인지 등산객들도 간혹 보이곤 한다.

 

입구 야외 전경

비가 오는 날이라 카페입구에 있는 테이블과 파라솔만 덩그러니 있었다. 금정산성에 있는 카페라는 것을 입구부터 느낄 수 있는 풍경이 눈에 들어온다.

 

1층 별관

 

1층 주문하는 곳
카페 앞 전경

 

카페 압 전경

금정산 인근에 있는 카페여서인지 마운틴 뷰를 배경으로 카페 앞에는 작은 연못을 연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기가 좋을 것 같다. 카페 1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별관인 듯한 카페공간이 있으며 커피가격은 아메리카노 5,500원, 라떼 6,000원하는 마운틴 뷰와 함께 하는 일반적인 가격이라 비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다. 커피와 함께 여느 카페처럼 빵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함께 먹을 수가 있다.

 

 

2층 카페내부

 

2층은 마운틴 뷰를 배경으로 4인 좌석 위주로 여러 형태의 좌석이 있으며, 주로 연인들과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것 같았다. 산성에 위치한 카페이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 면에서는 한번쯤 방문하여 마운틴 분위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반응형